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친구들이 부러워할 머리를 갖기 위한 조언

카테고리 없음

by 범고래인싸 2020. 6. 16. 07:02

본문


친구들이 부러워할 머리를 갖기 위한 조언



많은 사람들은 그들의 머리를 어떻게 관리해야 할지 모른다.


궁극적으로, 당신의 최선을 보고 느끼는 책임은, 특히 당신의 머리카락이 관련된 곳에 있다.


이 기사의 팁은 머리를 돌보고 스타일링하는 것에 대한 새로운 아이디어를 제공할 것이다.




만약 여러분의 머리카락이 생기가 없거나 둔하다는 것을 발견한다면, 여러분의 식습관은 탓일 수도 있다.


가능한 한 가장 건강한 머리카락을 얻기 위해서, 많은 지방산, 비타민 E, 그리고 철분을 식단에 넣으세요.


식단만으로 이런 영양성분을 충분히 섭취할 수 없다면 종합 종합비타민제를 꼭 섭취하십시오.




머리카락이 건조하다면 이 자가 컨디셔닝 시술을 해보십시오.


머리를 완전히 감고 덜 축축해질 때까지 짜낸 후 컨디셔너를 작동시켜 샤워캡을 머리 위에 얹는다.


몇 분 동안 이렇게 있어라.


당신의 체온은 활성화 될 것이고 당신의 컨디셔너가 모발에 침투할 수 있게 할 것이다.




머리를 다듬는 것은 머리카락이 얼마나 빨리 자라는지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


사람의 머리카락은 얼마나 자주 자르든 상관없이 한 달에 반인치 정도 자란다.


여러분의 머리카락은 여름에 더 많이 자랄 수 있지만, 머리카락 성장은 트리밍이 아니라 호르몬에 의해 조절된다.


끝이 갈라지는 것을 없애기 위해 머리를 다듬는 것이 더 나아 보일 수도 있다.




자외선 차단제가 함유된 헤어케어 제품을 사용하면 햇볕에 의한 손상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할 수 있다.


태양은 당신의 머리카락을 손상시킬 수 있고 당신이 일상적으로 돌보는 일에서 얻는 이익을 없앨 수 있다.


머리를 보호할 때, 당신은 머리를 보호하는데, 머리를 보호하는데 장수를 줄 것이고, 또한 색이 번지는 것을 막을 것이다.




헤어 드라이어는 모발을 해칠 수 있다.


전통적인 고온설정을 사용하기보다는 블로 드라이어를 이용해 찬 공기를 불어 넣고, 블로 드라이어가 너무 오랫동안 같은 자리에 부딪히지 않도록 자주 움직인다.


머리카락의 모든 매듭을 손가락으로 풀어 손상이 가지 않도록 해야 한다.




만약 여러분의 머리카락이 칙칙하고 칙칙해 보인다면, 투명한 샴푸를 사용해 보십시오.


머리가 둔해지는 원인은 종종 다른 헤어 제품들의 증축이다.


제품 제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몇 번 샴푸할 때마다 일반 샴푸를 명확한 제품으로 바꾸십시오.




헤어제품의 한 종류나 브랜드만을 사용하는 습관에 저항하라.


헤어 제품 브랜드를 바꾸는 것은 모발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다.


한 브랜드가 과도한 잔류물을 남기는 경우, 다른 브랜드가 그 잔류물을 제거하는데 효과적이라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염소가 흡수되는 염소의 양을 최소화하기 위해 염소 처리된 수영장에 들어가기 전에 신선한 물로 머리를 적셔라.


또한, 모자를 쓰지 않고 수영을 하는 경우에는 수영장에서 나온 직후에 머리를 감고 컨디셔닝하여 손상을 최소화하도록 노력한다.




여러분이 지나갈 때, 여러분의 머리카락은 사람들이 여러분을 알아차리게 할 수 있다.


이제, 여러분은 자물쇠의 모양과 느낌을 향상시킬 조언과 정보로 무장했다.


당신이 항상 원하던 머리를 갖게 되면 사람들은 당신을 다시 보기 위해 복수를 하지 않을 수 없다.